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포토 갤러리

2026년 제 1회 운영위원회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6-03-27 10:24:54
조회수 : 76

첨부파일(1)

 

안녕하세요, 아이엠장애인자립생활센터입니다.

 

지난 01월 20일(화)에는 2026년 제1회 운영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는 장애인 당사자분들이 직접 참여하여

 

사업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사자의 시각에서 제안해주신 의견들은 향후 센터 운영과 사업 방향에 의미 있게 반영될 예정이며,


보다 현장에 가까운, 실질적인 지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엠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 당사자의 참여와 목소리를 중심에 두고


함께 만들어가는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260324_183635406.jpg

 

KakaoTalk_20260324_183635406_02.jpg

 

KakaoTalk_20260324_183635406_03.jpg

 

KakaoTalk_20260324_183635406_04.jpg

 

스팸코드입력   좌측 스팸코드를 입력하세요. 댓글등록




1 2 3 4 5 >
상단 이동